📸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3. 귀멸의 칼날 3기 도공 마을 편 2023년 4월 방영 정보

귀멸의 칼날 3기 도공 마을 편 2023년 4월 방영 정보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2기가 끝나고 3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지난 2022년 12월 10일 PV 2차가 공개되면서 3기의 방영이 언제인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3기 '도공 마을 편' 4월 방영 확정

2023년 4월에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3기 도공 마을 편이 방영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3기 도공 마을 편도 지난 2기 환락의 거리 편과 마찬가지로 1화는 스페셜 방영으로 무려 1시간이 러닝타임을 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귀멸의 칼날 3기 등장인물 들

이번 3기 도공 마을 편에서는 귀살대 '주'의 인물이 2명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칸지로 미츠리

 

토키토 무이치로

칸로지 미츠리와 토키토 무이치로의 등장으로 스토리의 긴박함과 스케일 넘치는 영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칸로리 미츠리는 귀살대 9명 중 연주이며, 화염의 호흡에서 파생된 사랑의 호흡을 사용합니다. 원래 칸지로 미츠리는 기둥이 되기 전에 렌고쿠 쿄주로의 귀살대원이었다고 하죠. 그에게서 화염의 호흡을 배웠지만, 자신과 맞지 않아 독자적인 호흡을 만들면서 사랑의 호흡을 사용하여 주가 된 것이지요. 
렌고쿠 쿄주로와의 인연이 있었기에, 무한열차 편에서 렌고쿠 쿄주로의 죽음에 크게 슬퍼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관능미가 보이는 그녀는 보이는 것과 다르게 괴력을 지녔다고 하네요. 
토키토 무이치로는 귀살대 9명 중 하주로 불리며, 안개의 호흡을 사용합니다. 안개의 호흡은 바람의 호흡의 파생 호흡입니다.
토키토 무이치로는 작중에서 천재 검술가로 소개가 되는데요. 검을 잡은 지 두 달 만에 기둥(주)가 되었다고 합니다. 흐리멍덩하게 보이는 눈과, 기억을 잃은 듯한 모습이지만, 해의 호흡 사용자의 후손이라고.....

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 편은 2기였던 환락의 거리 편에서 카마도 탄지로가 사용하던 일륜도가 망가졌기에, 새로운 일륜도를 얻기 위해 도공 하가네츠카 호타루가 있는 도공 마을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카마도 탄지로 일행과 칸로지 미츠리, 토키토 무이치로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 스토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 3기에서는 빌런으로 상현 4 한텐구 와 상현 5 굣코가 등장하게 됩니다.

좌: 상현4 한텐구, 우:상현5 굣코

참!! 그리고 탄지로 일행에 새로운 인물이 추가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인물은 시나즈가와 겐야입니다. 귀살대 최종 선별 때 일륜도를 내놓으라며 소동을 피웠던 인물이기도 한데요. 53화에서 잠시 등장하였었는데, 뭔가 사나운 모습에서 작중 역할이 궁금한 인물로 손꼽히고 있었습니다.

이번 도공 편에서 시나즈가와 겐야의 진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귀멸의 칼날 프로모션 릴 2023 및 월드투어 소식

귀멸의 칼날 3기 도공 마을 편은 당초 대장장이 마을 편으로 예상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공개된 PV2 및 귀멸의 칼날 월드투어 개최 영상에서 도공 마을 편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3년 2월 3일부터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 10화, 11화와 3기 도공 마을 1편을 묶어 극장 IMAX 선상영이 결정되어 있는데요. 2월 4일부터 귀멸의 칼날 월드투어가 시작이 됩니다.

월드 투어는 성우들과 가수들이 참여하며,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3월 19일까지 진행하는데, 한국에서는 서울에서 3월 11일 무대인사와 선상영작 상영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고* 2월 4, 5일 일본 도쿄, 2월 1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2월 25일 프랑스 파리, 2월 26일 독일 베를린, 3월 4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3월 11일 대한민국 서울, 3월 19일 대만 타이베이*]

귀멸의 칼날 3기 프로모션 릴 2023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TV 애니메이션 결정 소식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TV 애니메이션 결정 소식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 편(유곽 편)이 2022년 2월 13일 밤에 11화로 종영되었습니다. 카마도 탄지로와 젠이츠, 이노스케의 활약과 음주 텐켄의 눈부신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