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3. '야생화 꽃이 피었습니다' SNS 인증 챌린지 이벤트 정보

'야생화 꽃이 피었습니다' SNS 인증 챌린지 이벤트 정보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 드리려 합니다.
올해 강원관광재단에서는 신사업으로 야생화 군락지 관광 자원화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는데요.
그 일환으로 인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야생화 꽃이 피었습니다 인증 챌린지

야생화꽃이피었습니다

강원관광재단에서는 지난해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야생화 키워드 검색 급증과 함께 전년 5월 곰배령 방문객이 277% 증가한 것을 확인하고, 강원도 주요 야생화 군락지를 발군 해 야외 체험 위주의 안전 개별 여행 콘텐츠를 마련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월 선착순 400명을 선정하여 경품 이디야 커피 5,000원권을 증정하고 3개월 연속 참여 인증 시 30,000원 상당의 강원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참여방법은 카카오 채널 [**강원 야생화 꽃이 피었습니다**] 친구 추가 후 강원도 내에 야생화 촬영 사진을 카카오 채널 1:1 채팅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이때 촬영날짜, 장소도 함께 전송하여야 하며, 사진정보에 위치정보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보낸 사진에 대한 인증 확인 후 개별 연락 경품 지급하게 됩니다. 월 선착순 400명.
[참고* 사진 인증 시 경품 지급되며, 다회 인증 시 경품 중복 지급 가능합니다.*]
[경고*동일지역(장소)의 중복 인증은 불가*]

캐논+강원관광재단 야생화 출사단 운영 정보

지난 캐논 코리아와 강원관광재단이 진행한 별천지 출사단에 이어 , 2022년에는 야생화 출사단 운영계획이 확정되었습니다.
테마는 강원도 산불 재해지역인 동해, 영월, 삼척 야생화 출사이고, 진행은 5월경에 하게 됩니다.
화마 속에서 꿋꿋이 피어나는 야생화를 카메라에 담는 것을 계기로 지역을 홍보하고 여행을 유도할 계획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