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미지 무단 사용 금지 및 스톡 안내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여행을 다니며 촬영한 사진들을 올리면서 시작한 제 블로그가 어느덧 2년이 넘어서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계십니다.

간혹 여행지 소개 용으로 사진을 퍼가고 싶다거나,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싶다는 분들이 생기고 있어서 공지로 알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사진을 좋게 봐주시는 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곳 블로그에 올린 사진은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업로드 시 이미지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용량을 낮춰 올리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원본 그대로 올렸었는데, 로딩이 매우 느려지는 현상이 있어 수고스럽더라도 이미지 다운화 시켜 올리고 있습니다. 사진만 찍어 그대로 올리는 것이 아닌 한 장 한 장 포토샵 라이트룸으로 보정을 해가며 올리는 사진들이기도 합니다.

해상도를 낮추고 용량을 낮춘 상태이기 때문에 인쇄나 기타 용도로 사용하기 어렵고, 불펌에 대해 제가 허락하지 않습니다.

즉, 이곳 블로그에 올려져 있는 제가 촬영한 사진에 대한 저작권은 모두 저에게 있습니다. 

정당하게 이미지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판기 커피 한잔 가격으로 고품질 사진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스톡에 사진을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사이드바 메뉴에서 링크 하단에 크라우드 픽 과 셔터 스톡을 통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사진이 있는 경우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알려주시면, 위 사진 스톡을 이용하여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사진 촬영과 후보정의 노고를 생각하셔서 자판기 커피 한잔의 금액을 후원한다는 생각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취미 사진가 나라의 크라우드 픽 바로가기

취미 사진가 나라의 셔터 스톡 바로가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