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내에 광고 게시 안내

· 공지사항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블로그 내에  광고 게시에 대해 짧게라도 설명드리고자 이렇게 공지사항에 글을 올립니다.

현재 Nara's BLOG는 광고 게시가 되어 있는 블로그이며, 광고가 각 페이지별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리뷰를 통한 일부 게시글에서는 제휴 마케팅 형식의 광고 링크가 있음을 밝혀 두고자 합니다.

우선 블로그 상의 광고 게시는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 핏"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리뷰 포스팅 글 상의 제휴 마케팅 형식의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와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가 있습니다.

블로그 상의 각 페이지별 게시되어 있는 구글 애드센스의 경우는 클릭이 없으면 수익 발생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으며, 

카카오 애드 핏의 경우는 노출형 수익 광고이나 그 수익이 극히 낮아 잘 보이지 않는 곳에 게시한 상태입니다.

아울러, 제휴 마케팅의 쿠팡 파트너스와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의 경우는 링크 주소를 통한 제품 구매가 없으면 수익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블로그 상의 리뷰 및 소개 글은 모두 직접 구매, 직접 사용 후 작성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기타 관심 있게 보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한 객관적 자료를 수집 후 제조사 및 판매사 입장이 아닌 저의 견해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에 추천이나 소개할만하다 싶은 경우, 그리고 온라인 판매처의 구매 평을 포스팅을 보시는 분이 객관적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라고 제휴 마케팅을 통한 온라인 판매처 링크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들을 활용하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광고 수익 만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블로그 상의 광고를 통한 수익은 블로그 콘텐츠 작성에 쓰이고 있으며, 보다 나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보태고 있습니다. (포스팅 사진 보정 프로그램 구독비, 포스팅을 위한 출사 여행 교통비 등등)

모쪼록, 블로그 상의 광고 게시에 대한 부정적 시선보다는 좋은 콘텐츠 제작에 보탬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하시어 격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취미 사진가 ㄴrㄹr 올림.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