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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 "고객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알리익스프레스 핫딜 정보를 공유해 드리고 있는데요.

혹여나 배송 문제나 품질 문제 등으로 불편을 겪으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 방법

  • 운영시간 :  월~일 오전 9시~밤 11시 운영 (한국 시간)
  • 지원 언어: 한국어 가능
  • 접속 방법: 모바일, APP, PC 채팅

[팁*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사진이나 판매자와 채팅 화면 캡처 자료를 활용하시면 문제 해결에 유리합니다.*]

모바일, APP을 통한 고객센터 연결 방법

※ 모바일 페이지 → 바로가기

1. 모바일 첫 화면에서 하단 계정을 클릭합니다.

2. 다음 화면에서 하단의 서비스 탭에서 서비스센터를 클릭합니다.

3. 서비스 센터 화면 하단 온라인 서비스 클릭

4. 채팅을 통해 현재의 불편사항 접수 (한국어 가능)

PC를 통한 고객센터 연결 방법

1. 알리익스프레스 메인 화면 상단의 고객지원-고객 서비스 클릭

2. 서비스센터 화면 하단의 온라인 서비스 클릭

3. 채팅창을 통해 불편사항 상담 (한국어 가능)


실제 피해 경험 해결 사례

※ 제가 경험한 실제 사례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LED 전구 11개를 주문하였는데, 한 달이 지나도 받지 못한 상태.

  1. 판매자 채팅으로 물건을 받지 못했다고 통보
    → 판매자는 정확히 발송하였고, 곧 도착할 것이다라는 이야기만 함.
  2. 두 달이 되어도 받지 못하여 다시 판매자에게 2차로 받지 못했다 통보
    → 판매자는 배송 중이라며 다시 기다리라 통보.
  3. 분쟁(disput) 제기 (환불 요구)
    → 판매자는 상품을 발송한 정확한 시간을 구체적 자료로 제시하며 분쟁을 풀 것을 요구
  4.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 온라인 서비스 채팅을 통해 현 분쟁 상황을 전달하고 환불을 요구
    →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카드승인 취소됨 (환불 받음)

고객 채팅 상담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로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여서 알리익스프레스의 고객응대 서비스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해외직구 시 간혹 발생되는 불편사항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여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참고* 상품 배송 훼손이나 다른 제품을 받았을 경우를 대비하여, 상품 수령 시 사진을 통해 증거를 만들어 두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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