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Photograhy (사진)/꽃, 나무
  3. 라벤더

라벤더

라벤더 꽃말 : 침묵,불신,나에게 대답하세요.

Canon 6Dmark2 + 50mm f1.8 + 85mm f1.8

 

작가노트

 라벤더 꽃이 모여 있는 허브빌리지를 찾아 가서 찍은 사진이다. 꽃들의 높이는 사람 무릎 정도에 있고, 벌들이 너무 많아 다가기 힘든 꽃이였다. 벌이 윙윙 거리는데 섣불리 다가갔다가 벌에 쏘일까봐 조심 조심 사진을 찍었다.

빛에 따라 보라색 라벤더 꽃의 꽃잎색상이 약간 바뀐다. 연보라, 진한 보라...

마치 하늘을 향해 손바닥을 뻗고 있는 듯한 이 꽃으로 바디클랜져나 샴푸 등을 만든다고 하니 신기하다.

꽃사진을 찍을때는 크게 두가지로 촬영을 할수 있다. 꽃 하나를 중점으로 찍는 사진, 아니면 꽃무리를 전부 담는 사진..

라벤더꽃은 너무 작아서 이렇게 무리지어 찍는게 나은것 같다. 접사로 사진기에 담아봤지만, 예쁘지가 않았다.

해가 머리 위에 있는 시점 보다는 오전이나 늦은 오후(해가질무렵)에 찍는 것이 좋은것 같다. 머리 위에 있을때의 꽃은 진득한 느낌이 있지만, 허브꽃 다운 느낌이 조금 사라진 기분이다.

라벤더 꽃밭에서 인물촬영을 하려면 모델이 몸을 낮추거나 앉은 자세여야 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 촬영이나, 동물(강아지 등) 촬영이 나을듯 싶다.

'Photograhy (사진) > 꽃, 나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상에 핀 하얀들꽃  (4) 2019.06.30
양귀비꽃  (6) 2019.06.21
장미  (0) 2019.06.11
꽃 향내음 맞으며  (0) 2019.06.08
수양버들 벚꽃  (0) 2019.06.02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추천하는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