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한국영화 개봉 기대작 "마녀 2 : the other one"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2018년에 6월에 개봉하여 많은 팬덤층을 만들어 버렸던 영화 "마녀"의 후속이 곧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목은 "마녀 2 : the other one"입니다.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마녀'의 주연이 되었던 신예 김다미 배우는 영화가 성공하면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지금 우리는"외 수많은 광고 CF 등을 통해 대중들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마녀 2에서 김다미 배우는 특별출연으로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마녀 2에서는 새로운 신예 주인공으로 1408:1의 경쟁률을 뚫은 신시아 배우가 발탁이 되었는데요. 촬영 감독으로부터 "신비로운 분위기와 무언가 담고 있는 눈빛으로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배우"라고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2022년 기대작인 마녀 2:the other one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포스터
마녀 2 개요
- 장르 : SF, 액션, 스릴러
- 감독 : 박정훈
- 출연 :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이종석, 조민수, 김다미 외
- 촬영 기간 : 2020년 12월 ~2021년 4월 19일
- 러닝타임 : 137분
- 개봉 예정일 : 2022년 6월 15일
- 상영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마녀 2 예고 영상
마녀 2 시놉시스
모든 것의 시작, 또 다른 마녀가 깨어난다!
초토화된 비밀 연구소 `아크`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
세상 밖의 모든 것이 낯선 `소녀`에게 우연히 만난 `경희`와 `대길` 남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그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갈 무렵,
다른 한편에서는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세력들이 `소녀`를 쫓기 시작하는데…
마녀 2 등장인물
- 소녀 (신시아 분(扮)) : 이 작품의 주인공이다. 극비 프로젝트의 실험체로, 평생을 비밀연구소 '아크'에서 갇혀 지내다가 깨어난 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인물.
- 경희 (박은빈 분(扮)) : 비범한 능력을 지닌 '소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호의를 베푸는 따뜻한 심성을 가졌다. 우연히 만난 '소녀'의 도움으로 위기 상황을 벗어나게 된 인물.
- 조현 (서은수 분(扮)) : '소녀'의 행방을 쫓는 형사.
- 용두 (진구 분(扮)) : '소녀'와 '경희'를 지켜보는 인물.
- 대길 (성유빈 분(扮)) : '경희'의 동생이자 '소녀'의 유일한 친구. 겉모습은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깊고 따뜻한 인물.
- 백 총괄 (조민수 분(扮)) : '닥터 백'의 쌍둥이 동생. 수십 년간 진행된 마녀 프로젝트를 기획한 창시자다. 비밀연구소 '아크'에서 사라진 '소녀'를 제거하기 위해 은밀하고 침착하게 움직이는 인물.
- 장 (이종석 분(扮)) : '소녀'의 행방을 쫓는 인물.
- 구자윤 (김다미 분(扮)) : 전편의 주인공. (특별 출연)
마녀 2가 개봉을 기대하며....
마녀 2는 기존 영화 배급사였던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가 제작비 문제로 소극적이어서 촬영이 무산될 뻔하다가 'NEW' 한국 배급사에서 라이선스를 가져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1년 하반기에 개봉을 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시기를 조정하여 2022년 6월 15일 개봉 예정입니다.
개봉 소식과 함께 한 장의 스틸컷이 공개되며 많은 궁금증을 만들어 내었었는데요.
현재는 개봉을 앞두고 조금씩 스틸컷과 영화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티저 예고 영상에서는 주인공의 모습이 뒷모습만 보여서, 혹 김다미 배우인가 했었는데, 새로운 배우 신시아가 주인공이라는 내용이 알려지면서 그 스토리 또한 영화 '마녀' 와는 다른 새 스토리 전개가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 '연모'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박은빈 역시 이번 마녀 2에서 관객들에 어떻게 다가올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맡은 연기를 참 잘 소화해 내는 배우죠. ^^
전편 '마녀' 마지막에서 닥터 백의 쌍둥이 동생이 등장하여 그 존재가 임팩트 있게 나왔었는데요. 이번 마녀 2에서는 마녀 프로젝트를 기획한 창시자로서 그녀 실체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녀에서 주인공이었던 구자윤 역의 김다미 배우 역시 이번 '마녀 2'에서 특별출연으로 나오게 된다고 하는데, 어떠한 모습으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전편에서는 최강의 인물이었으니 말이죠.
극비 프로젝트의 실험체로 평생을 갇혀 지냈던 소녀가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마녀 2'는 오는 6월 15일 개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