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경기도 양평 금왕리 벗고개 은하수 촬영 포인트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제 블로그 인기 포스팅 중 하나가 부끄럽게도 제가 처음 은하수 촬영을 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그 은하수 촬영지는 경기도 양평의 벗고개였는데요. 촬영 방법과 은하수 위치 찾는 것이 서툴러서, 막상 제대로 된 사진을 찍어 오지 못했기도 하였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벗고개를 찾아서 은하수 사진을 담아 왔습니다. 이 포스팅은 예전 양평 벗고개 포스팅의 추가 내용이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벗고개의 위치와 은하수 촬영 팁은 아래 예전 포스팅으로 확인하여 주세요.*] 별들이 쏟아지는 경기도 양평 벗고개 터널 (은하수 촬영 팁 포함) 별들이 쏟아지는 경기도 양평 벗고개터널 (은하수 촬영 팁 포함)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언젠가부터 우리는 밤하늘의 별을..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티빙 "장미맨션" 시청자가 뽑은 범인은 누구? ○○ !!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총 12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4화씩 공개되어 오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장미 맨션' 이 5월 27일 금요일 공개로 그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됩니다. 이전 포스팅으로 '장미 맨션'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저를 비롯해서 많은 시청자들이 범인을 유추하면서 또 다른 재미로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범인이 누구일지 시청자 투표를 하였었는데요. 여러분들은 누가 범인일 것 같은가요?? 티빙 '장미 맨션' 시청자 범인 투표 결과 장미 맨션에서 실종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힘을 합쳐 사건 해결을 도와주세요. - 실종자 송지현은 근무를 마치고 자택에서 실종된 것으로 추정 - 자택 베란다에서는 혈흔과 함께 동생과 동일한 원피스가 입혀진 마네킹이 ..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처가집 양념치킨 신메뉴 순살 XO 양념치킨 솔직 맛 평가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배달앱을 활용해서 그동안 먹어보지 않았던 치킨 브랜드 제품을 이번에도 주문을 해 보았는데요. 최근 저희 집 근처에 새로 '처갓집 양념치킨'이 오픈하였습니다. 가까이에 하나가 있는데, 또 하나가 생겼어요. 거리상은 약 100m 더 멀긴 하지만 행정구획상 동이 바뀌기 때문에 오픈이 가능했나 봅니다. 그래서인지 배달료가 1천 원이더라고요.. 기존 매장은 3천 원.... 그래서 한번 새로 오픈 매장으로 주문을 해 보았어요. 제가 주문한 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의 신메뉴로 알려진 '순살 XO 양념치킨'입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에 대하여... 제가 이 브랜드를 알게 된 건 서울 강남에 있는 매장에서 직원들과 회식으로 자주 이용하면서입니다. 한정된 법카 사용 금액에서 풍족하게 회식을..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충청남북도

우리나라 중앙 "충주 칠층 석탑"(드라마 촬영지)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우리나라 여행을 하다 보면, 정가운데 중앙이 어디쯤이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 기준점에 따라 위치가 다를 수 있지만, 옛 지명과 역사적 관점을 두고 충청북도 충주시 역시 국토의 중심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충주시의 주장을 보면 옛 지명이 중원(中原)과 중주(中州) 였다는 점과 가금면 탑평리에 위치한 중앙탑의 기원이 역사적 관점에서 국토의 중앙을 기록한 증거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충주시가 말하고 있는 국토 중앙에 위치한 '중앙탑(칠층 석탑)'을 살펴보겠습니다. 중앙탑 사적공원 위치 및 주차 정보 승용차로 찾으가 시려는 분들은 내비게이션에 "중앙탑 사적공원", "중앙탑공원 주차장"으로 검색하시면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하림 The 미식 장인라면 솔직 맛 평가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이제는 종류도 다양해지고, 손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라면은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가 광고하고 있는 하림의 The 미식 장인라면이 마트를 갈 때마다 눈에 들어와서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The 미식 장인라면"을 내 돈 내산으로 조리해서 먹어보고 맛 평가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장인라면 CF 광고 The 미식 장인라면에 대해.... 감히 라면 주제에...라는 CF 속 이정재 배우의 맨트는 이 라면이 프리미엄 라면이라고 어필하는 내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0월에 국내 닭고기 1위 업체인 하림에서 라면을 출시해서 화재를 일으켰는데요. 시식회를 통해서 하림의 회장이 직접 소개까지 하기도 하..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2022년 한국영화 개봉 기대작 "마녀 2 : the other one"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2018년에 6월에 개봉하여 많은 팬덤층을 만들어 버렸던 영화 "마녀"의 후속이 곧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목은 "마녀 2 : the other one"입니다.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마녀'의 주연이 되었던 신예 김다미 배우는 영화가 성공하면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지금 우리는"외 수많은 광고 CF 등을 통해 대중들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마녀 2에서 김다미 배우는 특별출연으로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마녀 2에서는 새로운 신예 주인공으로 1408:1의 경쟁률을 뚫은 신시아 배우가 발탁이 되었는데요. 촬영 감독으로부터 "신비로운 분위기와 무언가 담고 있는 눈빛으로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배우"라고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간편식 CJ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솔직 맛 평가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래간만에 에어 후라이어를 이용하여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가지고 포스팅을 올려보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CJ의 고메(GOURMET) 브랜드 제품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제가 가져온 제품은 바로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입니다. 고메 바삭 촉촉 깐풍기 살펴보기 중화요리 중 탕수육 다음이라 할 수 있을 깐풍기는 닭고기 요리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인가요? 고메 깐풍기 포장의 사진이 얼핏 양념치킨이나 닭강정과 흡사해 보입니다. 시중에서 약 8천 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쿠팡 할인 때 약 7천 원 정도에 구입을 하였어요. 뒷면에는 에어플라이어와 프라이팬을 이용한 해동 및 조리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할 시 셰프 추천 조리온도 170도..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셀프 설치 및 수리

에이스싸이크론 '강화유리 양문 도어락' 셀프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즘은 셔터를 내려 문을 닫는 점포나 상가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지인분이 셔터박스가 고장 났다고 고칠 수 있겠냐 여쭤 보셨었는데요, 제가 고칠 수 있는 부분은 아닌 것 같고, 요즘은 셔터보다 도어록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강화유리로 된 양문에 도어락 설치 부탁을 하셨습니다. 동네 열쇠가게에 이야기해도 되겠지만, 저에게 저녁 한번 살 테니 한번 설치해보라 하신 것입니다. ^^; 평소 가까운 지인기에 셀프 설치를 도전해 봤어요. ^^ 설치할 출입문을 직접 살펴보니 외부에 노출되는 문이었습니다. 디지털 도어락은 생활방수가 일부 되기는 하지만, 장마철 같이 비가 쏟아지는 경우에 노출될 경우 불안한 면이 있겠더군요. 그래서 디지..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장미 맨션" 범인은 누구일까?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OTT 인 TVING에서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한 "장미 맨션"이 최근 화제인 것 같습니다. 티빙을 통해 "괴이", "돼지의 왕" 등 잇따른 장르물이 흥행하면서, 이번에 공개된 공포물 "장미 맨션"도 주목받게 된 것인데요. 5월 13일에 1~4화가 공개되었으며, 총 12부작으로 앞으로의 줄거리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1~4화 까지 감상한 후 제 주관적 솔직 후기 및 견해를 담아 작성하는 것이니 만큼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개요 장르 :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공개 일시 : 2022년 5월 13일(금) 16:00 공개 회차 : 총 12부작 (매주 금 4회씩 공개) 감독 연출 : 창감독 각본 : 유갑열 출연 : 임지연, 윤균상, 손병호, 이미도, ..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충청남북도

충북 괴산 가볼만한 곳 - 수옥정과 수옥폭포, 수옥 저수지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충북 괴산 연풍면에는 연풍새재옛길로 가는 초입에 수옥폭포와 수옥정이 있습니다. 연풍·문경새재를 가보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면 좋을 곳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 짧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수옥폭포와 수옥정 위치 및 찾아가는 방법 대중교통으로 찾으신다면 문경 버스터미널에서 택시를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택시로 약 20분 소요됩니다. 승용차로 찾으신다면 내비게이션에 "신풍전통한지체험장" 이나 주소 검색 "충북 괴산군 연풍면 수옥정 1길 23"으로 찾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옥폭포"로 검색하여 찾으셔도 좋습니다. 수옥폭포 관광단지 주차장이 별도로 있지만 도보로 약 10분을 걸으셔야 하고, 신풍전통한지체험장 앞에 잠시 주차하시면 2분 내에 수옥폭포 앞에 가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