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해당되는 글 24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알리에서 구입한 샤오미 미 밴드 스트랩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예전부터 잘 사용 중인 샤오미 미 밴드의 밴드 줄이 싹둑 끊어져서, 이참에 중국발 미 밴드 스트랩을 주문해 봤습니다. 미 밴드 호환 밴드 줄 종류가 많은 편인데, 메탈도 써보고 가죽 비슷한 스트랩도 써보고 하였는데... 결국은 순정 밴드 줄이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순정 밴드 줄은 검은색 단색인 것이 조금 촌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호환 순정 밴드 줄을 찾아봤습니다. 알리 발 샤오미 밴드 스트랩 (순정 호환 밴드) MIJOBS 브랜드의 호환 밴드 줄인데, 케이스에 담겨서 왔습니다. 예전에 묻지 마 국내 쇼핑몰에서 산 밴드는 지퍼팩에 담겨서 상표도 없이 왔었는데... 그에 비하면 고급처럼 느껴집니다. 중국발이어서인지 영어보다 중국어가 더 많아서... ..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코로나 백신 이상반응 예방 하기 위한 팁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코로나 백신 다들 맞으셨나요?? 1차 접종을 하면서 이상반응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심한 감기 증상으로 앓으시는 분들도 계셨고, 저처럼 주사 맞은 부위가 멍든 것처럼 아파서 며칠 고생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 외 아나필락시스로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이나 위중한 상태가 있으셨던 분들도 있으셨을 거예요. 아직 백신에 대한 100% 안전하다는 확증이 들지 않는 이유가 이러한 미세한 증세부터 크게는 생명을 잃는 일까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전파력이 강하여서 부스터 샷을 맞아야 하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2차 접종 때 저는 미세한 열과 함께 주사 맞은 부위가 멍든 것처럼 너무 아팠기에, 3차인 부스터 샷을 맞는 것..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노브랜드 과자 : 달콤한 꿀깨맛 꽈배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저는 즐겨 먹는 과자가 한정적인 편인데요. 그중에 하나가 꿀꽈배기라는 과자입니다. 어릴 적부터 과자 하면 꼭 빠트리지 않는 것이 꿀꽈배기였습니다. 장을 보러 이마트에 갔다가 노브랜드 코너에서 낯익은 과자의 모습이 보이길래 하나 집어 왔는데요. 그동안 농심에서 나온 꿀꽈배기만 먹어 봤는데, 노브랜드의 꽈배기 과자는 어떨지 궁금해지더군요. 노브랜드 달콤한 꿀깨맛 꽈배기 살펴보기 노브랜드 제품은 이마트 PB상품이기도 한데요. PB상품은 뭔가 부실하다는 이미지를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들이 하나 둘 없애주고 있기도 하죠. 한마디로 "노브랜드 제품들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라는 인식을 새기고 있기도 합니다. 제가 구입한 달콤한 꿀 깨 맛 꽈배기는 모양이 꼭 농심의 꿀꽈배기와 ..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샤오미 홍미노트 11/11s 글로벌 스펙, 가격 할인,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 1월 26일 샤오미에서 스마트폰 신제품 샤오미 홍미노트 '11/11s/11 pro/11 pro 5G'로 총 4가지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4가지 모델 중 샤오미 홍미노트11 과 11s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전 세계 단독으로 먼저 1월 28일에 판매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 기종의 스펙과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11 / 11s 스펙 비교 공개된 샤오미 홍미노트 11과 11s의 경우 큰 차이점은 프로세서와 디스플레이, 카메라 정도입니다. 홍미노트 11의 경우 화면 주사율 90Hz의 AMOLED Pioneer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으며, 후면에는 50MP 메인 카메라를 지녔습니다. 홍미노트 11s는 헬리오스 G96프로세서와 ..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알리익스프레스 러브 딜리버리 세일 (01.28 ~02.09)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핫 정보를 공유합니다. 알리에서 설 연휴에 맞춰서 러브 딜리버리 프로모션 세일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최대 50% 세일과 함께 특가 상품들이 많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눈여겨 두었던 상품들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정보가 생기면, 이 포스팅에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자주 확인 바랍니다. ^^ 러브 딜리버리 세일 기간 정식 판매 기간 : 1월 28일(금) 오후 5시 ~ 2월 9일(수) 오후 4시 59분(한국 시간) ※ 이번에는 예열 기간이 없습니다. 러브 딜리버리 프로모션 페이지 [참고*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 연휴가 있는 관계로 5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프로모션도 구분하여 진행됩니다.*] (1) MD pick 페이지 1월 28일(금) 오후 5..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빙그레 아이스크림 : 떡 붕어 싸만코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얼마 전 먹거리 포스팅으로 전통 모나카 아이스크림 롯데 국화빵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국화빵 아이스크림보다 먼저 나왔던 빙그레 의 '붕어 싸만코'를 살펴보려 합니다. '붕어 싸만코'가 초코, 녹차, 참, 떡, , 흑자임, 멘 붕어 등등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저는 지난번 '롯데 국화빵'과 비교도 해볼 겸 '떡 붕어 싸만코'를 사 왔어요. 그럼 같이 살펴보도록 해요~ ^^ 빙그레 붕어 싸만코 역사 빙그레 싸만코 아이스크림은 1987년부터 약 3년간 연구개발과 시장분석 후 1990년에 첫 출시를 하였고, 1991년에 '참 붕어 싸만코'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참 붕어 싸만코'는 기존 싸만코 아이스크림보다 용량이 늘어났고, 그에 따른 가격도 상승하기도 하였습..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여주 신륵사 상고대 사진 포인트는 바로 여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1년 전에 겨울 상고대를 만나려고 경기도 여주의 신륵사를 찾아갔었죠. 하지만 북극한파의 추운 날씨에서도 볼 수가 없었습니다. 결국 상고대 촬영은 실패...ㅠㅠ 겨울 북극 한파에 찾아가 본 여주 신륵사 (상고대 촬영 실패기) 겨울 북극 한파에 찾아가 본 여주 신륵사 (상고대 촬영 실패기) 겨울 북극 한파에 찾아가 본 여주 신륵사 (상고대 촬영 실패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2021년 1월 둘째 주에 북극한파로 엄청난 추위가 한반도를 강타했었습니다. 심지어 갑 jknara.tistory.com 그때 다짐을 했었습니다. 꼭 여주 신륵사의 상고대를 만나보겠노라고.... 그리고 1년 뒤인 지금.... 다시 한번 여주 신륵사를 다녀왔습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PC 스피커 음질 향상 "FxSound + 프리셋" 무료 공개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PC 스피커로 음악이나 영화 등의 소리를 들을 때, 많이 아쉬운 점이 바로 음장이 답답하고 작은 소리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Windows 음장 향상 프로그램 FxSound 이 무료로 무제한 풀렸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더불어 무료 프리셋 주소도 알려드릴게요..^^ FxSound 무료 다운로드 다운로드 주소 : https://www.fxsound.com/ Boost Volume and Sound Quality on Your PC - FxSound This new software boosts sound quality, volume, clarity and bass on your PC. FxSound will make your audio jump out of yo..
thumbnail
Gunpla (건프라)/건담 애니메이션

넷플릭스에서 실사화 한다는 건담은 과연 기대할만할까?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근래 건프라 조립도 못하고, 건프라 출시 소식만 간간히 듣고 있었는데요. 예전부터 건담 실사화 이야기가 있었는데, 지난 11월 초에 콘셉트 아트가 공개가 되었었다고 하네요. 뒷북 소식이긴 하지만, 제 블로그에선 처음 이야기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2021년 11월 9일(화)에 콘셉트 아트의 공개와 동시에 제작진 리스트도 갱신하여 조던 복트-로버츠(Jordan Vogt-Roberts) (대표작 『콩 : 스컬 아일랜드』)가 감독 겸 프로듀서, 브라이언 K. 본이 각본에 참여하여 선라이즈의 크리에이티브팀과 LEGENDARY를 대표하여 지휘를 맡은 케일 보이터(Cale Boyter)와 함께 제작의 총지휘를 맡는 것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짧게나마 공개한 콘셉트..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생활용품

듀오백 브라보 200M Airo 2개월 실 사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제가 구입한 듀오백 브라보 200M Airo를 언박싱하며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사용 2개월 동안 느낀 장단점들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듀오백 브라보 200M Airo 실사용 후기 (2개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는 일룸 체어입니다. 사용한 건 약 10년 정도 사용했나 싶어요. 의자 쿠션이 꺼지고 한건 없는데, 바퀴는 한번 교체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점점 삐걱거리는 소리가 심해지더군요. 녹슨 기계처럼 말이죠.. 그래서 이참에 바꾼 것이 듀오백 브라보 200M Airo인데요. 두 의자 비교샷을 보더라도, 기존 의자보다 이번에 구입한 듀오백 의자가 확실히 큰 의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기다 헤드레스트까지 있으니 높이도 높아졌죠..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