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영화 "매트릭스 4 리저렉션" 감상 리뷰 - 왜 만든 거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매트릭스 영화가 3편을 마지막으로 한지가 어느덧 20여 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메트릭스 4 제작 발표가 있었고, 많은 관심을 받으며 매트릭스 팬층의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이 개봉일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지난 12월 22일 드디어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매트릭스 1편부터 3편까지 모두 영화관에서 봤었기에... 너~무나 기다리고 기다려서.. 끝내 영화 감상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매트릭스 리저렉션 솔직 감상 리뷰를 남겨 볼까 합니다. ^^ 매트릭스 리저렉션 영화 개요 개봉 : 2022.12.22 장르 : 액션/어드벤처/SF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48분 출연배우 : 키아누 리브스, 캐..
thumbnail
Photograhy (사진)/풍경

양떼목장의 아름다운 하얀 설경

작가노트 아직도 잊히지 않던 2020년 어느 겨울날의 양떼목장의 설경입니다. 이곳에 있던 눈구름이 밀려가면서 온통 하얗게 만들어 놓은 세상에서 양떼목장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너무나 시원스럽고 아름답기까지 합니다. 새벽의 차가운 공기와 함께 나뭇가지에 눈이 얼어붙어 하얗게 꽃을 피웠고.... 들판은 온통 하얀색으로 변하여 설국에 온 기분이 들게 합니다. 이날 촬영은 삼각대 없이, 스냅 촬영으로 하였지만... 다시 이러한 기회가 만나 져서 같은자리에 있다면... 꼭 삼각대를 놓고, 좀 더 선명한 사진을 사진기에 담고 싶습니다. 가끔씩 불던 매서운 바람이 바닥에 내려앉은 눈을 다시금 날려 보내기도 하였으니.... 장노출 촬영으로 색다른 사진도 얻고 싶습니다. 대관령의 겨울은 그 깊이를 가늠할 수 없어서..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시청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 12월 15일 개봉한 영화이자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 팬덤층에게 극찬을 받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여전히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 모습인데요.. 저도 이번 기회에 궁금하여 시청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짧게 시청 리뷰 소개해 볼까 합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요 개봉 : 2021.12.15 장르 : 액션/어드벤처/SF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48분 출연배우 : 톰 홀랜드, 젠데이아,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이콥 배덜런, 존 파브로, 마리사 토메이, 알프리드 몰리나 감독 : 존 왓츠 촬영 기간 : 2020년 10월 27일~2021년 3월 26일 제작비 : $180,000,000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제27번째 장편..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셀프 설치 및 수리

내차 핸들 좌우 덜컹덜컹 소음의 원인은??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즈음 추워지면서, 차량 운행 시 빙판도로를 만나면 위험하기에 평소보다 조금 더 차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안 들리던 잡소리가 하나 들리더군요.. 주행 중에는 큰 이상은 못 느끼겠는데, 주차 시 핸들이 뭔가 덜컹거리는듯한 소리와 이질감이 느껴지는... 그래서 제가 알아본 내용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올려 보려 합니다. 핸들 좌우 돌릴 때 소음 증상과 원인 위 영상을 통해 확인이 되시나요? 핸들을 좌우로 돌릴 시 소음이 들리죠? 돌리다 보면 어떨 땐 약간 덜컹 거리는 느낌이 듭니다. 평소에는 못 느꼈던 소음이고, 조향장치에서 이러한 증세가 나타나니 상당히 민감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왜 그런 걸까요?? 오래전에 MBC 시사보도 프로그램 2580으로 지적되..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한국영화] 윤계상의 "유체이탈자" 시청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즈음 코로나19로 상영관 찾는 것이 많이 꺼려지고 해서... 집에서 TV 화면으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보고 있는 실정인데요.. ^^; 최근에 IPTV 영화에 신작으로 그간 관심 갖고 있던 한국영화가 올라와서 시청하게 되었어요. 영화 제목은 [블럭*유체이탈자*] 입니다. 윤재근 감독 및 각본으로 주연배우는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이고 모든 배우가 열연(熱演) 하였습니다. 영화 장르는 액션인데요.. 윤계상이 열연한 범죄도시 제작진이 만든 영화이니 만큼 액션신이 화려 합니다. 영화 스토리 간단 요약 영화는 교통사고 현장에서 눈을 뜨는 한 남자로부터 시작이 됩니다. 그런데.. 동일 현장인데 화면에 비치는 남자의 모습은 교차되며 보입니다. 그리고.... 사고 현장에서.. 차..
thumbnail
Photograhy (사진)/풍경

눈 내리는 서울 도봉구 방학동 원당샘 공원 설경

작가노트 2021년 12월 18일 서울에는 오후 3시 이후부터 갑작스러운 폭설이 내렸습니다. 눈 소식에 멀리 좋은 출사지를 찾을까 하다, 집 근처에도 멋진 풍경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눈을 맞아가며 찾아간 곳... 그곳은 바로 서울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한 원당샘 공원입니다. 삼각대에 얹어진 카메라의 셔터를 눌러야 했는데, 아무래도 눈이 많이 내리다 보니 랜즈로 떨어지는 눈을 막기 위해 한 손에는 우산을 들고 있어야 했습니다. 눈 내리는 모습과 하얗게 바뀐 원당샘 공원의 풍경을 담기 위해서 고민을 해야 했습니다. 눈 입자가 보이게끔 찍기 위해서는 최소한 표준 줌 랜즈 이상을 써야 했고... 공원의 풍경을 다 담기 위해선 광각 랜즈가 필요하였으니까요. 하지만, 고민도 잠시.. 눈이 펑펑 내리는 상황에서 랜..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알리익스프레스 연말 페스티벌 할인 정보 : 업데이트

2021년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작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2021년 연말 결산과 더불어 2022년을 준비할 수 있는 작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알리 연말 페스티벌 프로모션 기간 예열 기간: 12월 24일(금) 오후 5시 ~ 12월 27일(월) 오후 4시 59분(한국 시간) 정식 판매 기간: 12월 27일(월) 오후 5시 ~ 12월 31일(금) 오후 4시 59분(한국 시간) ※ 예열 기간 : 행사 제품 정보를 미리 공개하는 기간 [팁*예열 기간을 통해 미리 프로모션 가격을 확인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세요*] 알리 연말 페스티벌 프로모션 페이지 (1) 5일 배송 페이지 → 바로가기 (2) MD pick 페이지 → 바로가기 (3) main vanue → 바로가기 할인 코드 알리 ..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SUV도 전기차 시대 "허머 EV 에디션 1" 본격 생산시작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자동차는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하죠. 아마도 많은 남성 팬덤층이 있을 정도로 자동차에 대해 애착이 남다르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팬덤층이 두터운 브랜드 중 하나가 허머(HUMMER)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허머(HUMMER)에서 출시하는 전기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HUMMER 간단 역사 허머(HUMMER)는 1992년~2010년 까지 미국 GM(제너럴모터스)의 SUV, 픽업트럭 브랜드로서, 미국 군용 차량인 험비를 민간인이 탈 수 있는 차량으로 생산 발전시켜 출시하였습니다. 남성 팬덤층이 강하여 인기를 끌어오긴 하였지만 심각한 적자로 인해 부도 해체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그렇게 허머(HUMMER)는 단종이 되었다는 인식이 강했..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도서

롯데 창업주 신격호 회장 회고록 "열정은 잠들지 않는다"

2021년에 읽은 책 중에 가장 재미있던 책으로 저는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회장의 회록인 "열정은 잠들지 않는다"를 손꼽고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 책에 대해 읽고 느낀 소감을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회장은 2020년 1월 19일 별세하셨지만, 그가 이룬 롯데는 지금도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 책은 신격호 명예회장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신격호 회장이 남긴 회고를 기본 틀로, 현 롯데그룹의 신동빈 회장과 원로 기업인들의 글과 인터뷰 등을 통해 그의 인생을 살펴볼 수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울주 어느 시골 둔터마을에서 태어난 신격호는 배움을 멈추지 않았고, 꿈을 안고 일본으로 건너가 우유배달원을 시작으로 작은 사장이 되면서.... 그의 파란만장한 일본에서의 롯데 ..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강원도

겨울 상고대가 유명한 춘천 소양강 - 맥국교, 우두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금년 초에 북극한파에 상고대 촬영을 갔다가 실패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너~무 아쉬워서.. 상고대가 한창이기 전에... 미리 답사를 다녀온 곳이 있습니다. 오늘 그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곳은 강원도 춘천 소양강인데요.. 소양 5교와 소양 3교가 물안개와 상고대 성지로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맥국교(소양 5교) 위치 및 주차 예전에는 소양5교로 통칭하였는데, 지금은 맥국교로 교량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맥국교(소양 5교)로 옆 둑길이 사진 포인트인데요.. 승용차로 찾아오신다면, 내비게이션에 "파머스 가든"으로 검색하셔서, 파머스 가든 옆 소로로 진입하여 뚝방길 옆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도로 폭이 좁으나 안쪽으로 약간씩 주차 공간들이 있어요. 파머스 가든..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