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Photograhy (사진)/풍경
  3. 화려한 벚꽃 계단

화려한 벚꽃 계단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Canon EOS 6D Mark2+Tamron 28-75mm / F4, 1/640, ISO 100, 75mm

작가노트

벚꽃이 만개하였을 때의 서울숲 중에서는 바람의 언덕과 이어지는 보행 전망교가 단연 인기가 많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벚나무길에서 바람의 언덕과 보행 전망교를 가기 위해서 계단을 올라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찾다 보니 사람이 없는 풍경을 찍기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기다리고 기다려서.. 겨우 한 번의 기회가 있었는데.... 사진 속 여성분께서 계단을 뛰어오르셔서, 놓치고 말았습니다.

위 사진은 풍경사진을 찍으려다 실패한 것이지만, 오히려 인물이 들어감으로써 심심하지 않게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인물에 초점이 맞춰지지 않았고.... 조리개도 약간 개방한 상태로 촬영을 하여서 흐릿하게 된 사진입니다.

저에겐 렌즈가 없지만.. 100~200mm 구간으로 현재 촬영 위치에서 인물사진을 촬영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물 전체가 벚꽃잎의 화사함에 빛이 날 테니 말이죠...

서울숲 벚나무길은 좋은 인물사진 포인트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야외 웨딩촬영도 벚꽃시즌과 가을 단풍시즌에 많다고 하네요.

서울 숲 공원 벚꽃 여행 (벚나무길)

 

서울 숲 공원 벚꽃 여행 (벚나무길)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어느덧 2022년 서울에서도 벚꽃이 개화하여 완연한 봄을 알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들뜬 마음으로 저도 서울의 벚꽃 명소를 잠시 시간을 내어 다녀와 봤는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추천하는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