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3. 알리익스프레스 가격 변동 추적기 - AliPrice 크롬 확장 프로그램

알리익스프레스 가격 변동 추적기 - AliPrice 크롬 확장 프로그램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많이 이용해 보시는 분이라면, 가격 변동에 대한 불편함을 겪으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언젠가부터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프로모션이 들어가기 전에 갑자기 가격을 올려놓고는, 세일을 진행하면 할인을 크게 한 것처럼 하여 결국은 평상시와 같거나 혹은 약간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생기기 시작하였는데요.

상거래에서 이러한 가격 불신감은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떨구게 하고 결국 소비자들을 등 돌리게 하는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브랜드 오피셜 샵 조차 이러한 일이 벌어지고 있어서, 구매하기 전에 가격 변동을 살펴봐야 할 필요성이 있어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시 제품 가격 변동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AliPirce(알리프라이스) 가격 추적기 설치하기

알리익스프레스의 가격 변동을 추적해주는 추적기가 웹 확장 프로그램으로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위 웹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으로 [**AliPrice 가격 추적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크롬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저와 같이 따라 설치해 보도록 해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메뉴 바의 오른쪽에 있는 앱 탭을 선택하시면 아이콘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웹 스토어를 선택합니다.

웹 스토어 검색창을 통해 [**AliPrice**]를 검색하세요.

여기에서 AliPirce 가격 추적기를 선택합니다.

만약 크롬 브라우저 앱 탭이 없거나 찾기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AliPrice 가격 추적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

 

AliPrice 가격 추적기

AliPrice.com-AliExpress 가격 추적기

chrome.google.com


위 화면이 나왔다면 우측의 [블럭*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작은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요. 여기서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브라우저 주소창 우측에 AliPirce 가격 추적기 아이콘이 아래처럼 나오게 해 주세요.

만약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위 이미지 AliPirce 각 추적기 아이콘 옆 아이콘을 클릭하여서 확장 프로그램에서  AliPirce 아이콘 고정 단추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설치가 모두 끝난 것입니다.

AliPrice 가격 추적기 실행하여 가격 변동 확인해보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격을 알아보고 있는 제품 페이지에서 웹 브라우저의 AliPrice 가격 추적기 아이콘을 클릭해보세요.

가격 이력은 3개월, 6개월 동안의 가격 변동을 그래프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격 추적은 3개월, 6개월 1년까지 진행 가능하며, [**가격 추적♡**] 버튼을 클릭하면 추적 설정한 기간 내에 가격이 떨어지면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판매 페이지의 제품 이미지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AliPrice에서 이미지 검색이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해보면...

비슷한 이미지가 있는 판매 페이지들을 소개해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외에 타 쇼핑몰의 비슷한 이미지의 판매 페이지를 찾아볼 수는 있게 되어 있는데..

정확도는 낮은 것 같아요.

가격 확인 용도로 활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타 쇼핑몰 가격 추적은 가능한가...

알리익스프레스 외에 다른 쇼핑몰들을 이렇게 가격 변동 추적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당연히, 해당 쇼핑몰 가격 추적기를 설치하면 가능합니다.

알리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 쇼핑몰들에 대한 가격 추적이 가능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확인하고 싶은 쇼핑몰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알리익스프레스 AliPrice 가격 추적기처럼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ALIPRICE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aliprice.com


오늘은 이렇게 알리익스프레스 가격 변동을 확인할 수 있는 알리프라이스(AliPrice)를 소개해 봤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로 중국 해외 직구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 포스팅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쿡~!!  여러분의 관심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

최신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세일 정보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