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카메라 랜즈 액세서리 "SHOOT 접사 링" 언박싱

카메라 랜즈 액세서리 "SHOOT 접사 링" 언박싱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취미로 사진을 하면서 소소하게 액세서리를 하나씩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구매해 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해외직구로 접사 링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접사 링이라는 것을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더 가까운 거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하는 렌즈 액세서리를 말합니다. 

접사 링은 좀 더 전문적 용어로 익스텐션 튜브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이 튜브 안에는 어떠한 랜즈도 없고, 단지 바디와 랜즈 사이의 거리를 이용하여 초점을 변화시켜 접사 촬영을 가능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어찌 보면 단순한 구조이기도 하여, 가성비 좋은 SHOOT 접사 링을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하였고, 배송은 5일 만에 받았습니다. 

SHOOT 접사 링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17612.0₩ 20% OFF|SHOOT Red Metal TTL Auto Focus Macro Extension Tube Ring for Canon 600D 550D 200D 800D EOS EF EF S 6D for Ca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판매 페이지를 보면, 이미 많은 세계 사람들이 구입하여 사용해보고 긍정적 평가를 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도 한번 언박싱 하며 살펴보겠습니다.

SHOOT 접사 링 (캐논용) 언박싱

포장이 잘되어서 배송받았습니다.

노란색 패키지 안에는 뾱뾱이로 한 번 더 내용물이 다치지 않게 되어 있었습니다.

겉 박스는 일반 포장재로 단순하게도 SHOOT 브랜드 네임만 있을 뿐, 어떠한 내용물에 대한 그림이나 설명 등이 없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안에 접사 링을 담은 주머니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온통 영어라서... 패스하고..

주머니는 양쪽 끈을 당기면 조여지게 되어 있고, 쉽게 풀리지 않았습니다.

주머니 재질은 일반 부직포와 비슷하며, 방수, 방진, 충격흡수.. 이런 거 안됩니다..ㅡㅡ;

접사 링은 총 3단계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고, 각각 섞어서 배율을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31m, 21m, 13m가 있는데, 개별로 사용하여도 되고, 31+13, 31+21, 21+13, 31+21+13 이런 식으로도 사용하여도 됩니다. 그만큼 배율이 높아지는 것이지요.

접사 링을 구입 전 이미지로만 확인했었기에.. 가장 궁금한 것이 링 림이 금속이냐 아니냐였는데요..

역시나 가격이 답을 말해주고 있었네요.. 금속같이 보이는 플라스틱입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캐논 전용 EF, EF-S 랜즈용입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캐논 미러리스에 사용하시려면 별도의 캐논 어댑터를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테스트 샷

저는 EOS M100에 어댑터와 접사 링을 연결하여, 테스트 사진을 잠깐 촬영해 봤는데요. 

삼각대 없이 촬영하려니 너무 힘들더군요. 접사를 하려면 삼각대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사진을 하면서 피사체를 가까이 찍어 크게 보고 싶을 때, 메크로 랜즈를 구입해야 하나 싶었는데..

적은 비용으로 접사 링을 구입하여 촬영해 보니.. 경제적이기도 하고 사진에 대한 재미도 한층 더해진 기분입니다.

접사 촬영 팁으로 랜즈를 거꾸로 하여 촬영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렇게 접사 링을 이용하면 배율 조절도 되고 더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접사 링을 고민하시고 있다면 이 제품 지르세요. 부담 없는 1만 원대 가격으로 사진의 큰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OFT7yFLGzLE


캐논 EOS M 시리즈 EF/EF-S 렌즈 용 마운트 어댑터 직구 리뷰

 

캐논 EOS M 시리즈 EF/EF-S 렌즈 용 마운트 어댑터 직구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로 사진 찍고 있는 나라입니다. 요즈음 코로나 19로 외출 조차 못하고, 출사도 못 나가서.... 카메라들이 장롱에서 나오지를 못하고 있는데요. 이 기회에 무거운 풀프레임 DSLR만

jknara.tistory.com

[알리직구] 빌트록스(VILTROX) LCD 카메라 유선 릴리즈 TC-C3 리뷰

 

[알리직구] 빌트록스(VILTROX) LCD 카메라 유선 릴리즈 TC-C3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사진을 취미로 하면서, 그 결과물들에 아쉬워할 때가 종종 있곤 합니다. 그중 하나가 흔들린 사진입니다. 피사체가 고정되어 있는데도 사진이 흔들렸다는

jknara.tistory.com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한 카메라 스트랩 퀵 릴리스 커넥터 (앵커링크)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한 카메라 스트랩 퀵 릴리스 커넥터 (앵커링크)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은 카메라의 액세서리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DSLR이나 미러리스 카메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실만한 액세서리인데, 저는 이걸 알리익스프레스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