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3. 온라인마켓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정품 구별법

온라인마켓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정품 구별법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온라인 마켓을 통해서 화장품을 구입하려 할 때, 망설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품이 존재한다는 이야기 때문이죠. 특히, 중국에서 화장품 용기를 똑같은 게 만들어서 유통한다는 뉴스 등의 보도로 더욱더 온라인 구매가 꺼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짝퉁 화장품까지 만들어 판다고 하죠.

오늘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정품 구별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제가 직접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확인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도 화장품 브랜드가 정말 많죠. 설화수, 프리메라 등등....

백화점이나,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구입하신다면 정품이 확실하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할 땐 정품 유무 확인하여 구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품을 판다고 말하는 온라인 마켓은 없으니까요.

아모레 설화수 섬리안크림 가격차이

온라인 마켓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예를 들어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브랜드인 설화수의 섬리안크림... 똑같은 25mL 용량의 화장품임에도 최대 103,500원~최저 46,060원..

최대 가격과 최저 가격차이가 2배 이상 이 되니 유통의 문제인지 정품 가품 차이인지 불분명해서 구입이 꺼려지게 됩니다.

요즘은 중국에서 위조품을 만드는데 대충 보면 똑같게 보이기도 합니다.

중국짝퉁 화장품

그래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온라인상에서 가품이 존재할 수 있다.
  • 유통과정의 차이로 약간의 가격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나, 본사 입장에서는 확실한 답을 줄 수는 없다.
  • 확실한 정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아모레 본사 및 공식 브랜드 온라인 마켓을 이용하면 된다.
  •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등등)에서도 판매자가 아모레퍼시픽 본사인지 확인하면 된다.
  • 교환/반품 문의 고객센터 번호와 교환/반품 주소지를 확인해라.

특히 온라인 마켓이나 짝퉁 브랜드 홈페이지도 존재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교환/반품 주소지 확인을 꼭 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반품/교 환지 주소의 경우 (주)아모레퍼시픽 오산 물류 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 주소를 제외하면 본사 판매가 아니라고 하네요.

반품/교환 안내도 1588-0587  전화번호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상담이 되어야 본사에서 관리하는 온라인 마켓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본사를 통한 구매 시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정품 보장이 된다고 합니다.


본사를 제외한 판매자의 화장품이 모두 가품이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너무 저가의 제품은 경계의 눈으로 사용기 리뷰를 살펴보시고 구매하셔야 할 것입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도 유통관리를 철저히 하여서 소비자에게 혼란을 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같은 제품 가격이 2배 이상 차이가 나니 저부터도 불신이 생겨서 본사 고객센터에 문의까지 하였으니 말이죠.

LG전자,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처 확인 구매 팁

 

LG전자,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처 확인 구매 팁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은 LG와 삼성 전자 제품 구매할 때 온라인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즈음 MZ세대 들은 전자제품을 많이 접해보고 살아오기도 하였고, 정보 습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