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IT 전자
  3.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 이은 또하나의 실수 "Baseus"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 이은 또하나의 실수 "Baseus"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저품질의 중국 제품을 접했던 분들이 제조국을 모른 체 '샤오미'를 사용해보고 나서, 그 제품이 중국 제품이었다는 사실에 '대륙의 실수' 라며 호평을 하였었습니다.

최근 뉴스를 통해 스마트폰 시장에서 샤오미가 무서운 속도로 치고 올라오고 있다는 경계 섞인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 점에서, 이젠 중국 전자 브랜드를 얕봐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착한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가성비라는 단어도 '대륙의 실수'라는 수식어와 함께 따라붙기도 하였지요. 

한편, 최근에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 자동차 전자제품류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중국 전자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블럭*Baseus*] 입니다.

베이스어스 혹은 바세우스 라고 부를 수 있는데, 한국에서의 공식적 이름은 베이스어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 Baseus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aseus 소개

디자인 혁신

2011년 CU에 의해 설립된 Baseus는 연구 개발, 디자인, 생산 및 판매를 통합하 Shenzhen Baseus Technology Co., Limited의 소비자 전자 제품 브랜드입니다.

Baseus는 브랜드 슬로건인 "Base on user"를 단순화하여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브랜드를 의미하며, 제품은 심미성과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10년의 성장으로 Baseus는 중국 소비자 전자 산업의 선두 기업이 되었으며, 패션 요소를 제품에 통합하면서 신기술과 환경 친화적인 재료에 중점을 둔 디자인 혁신과 실용적인 미학이라는 디자인 철학을 항상 고수해 왔습니다. 

기술 및 품질 강점

2019년 Baseus 연구소는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35명의 전문 품질 엔지니어와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Baseus의 모든 제품은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납품되기 전에 Baseus 연구소의 품질 검사를 거칩니다. 동시에 세계 각지에 제품의 원활한 판매를 보장하기 위해 Baseus는 제품의 품질이 모든 국가의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국가의 다른 제품에 대한 현지화 인증을 수행했습니다. 

Baseus는 혁신 능력 외에도 기술 및 품질 강점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 파트너를 찾고 더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동 개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전으로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Baseus 설립 초기에는 대부분의 제품이 휴대폰 액세서리였습니다. 그러나 시장의 점진적인 확장과 제품의 반복적인 업데이트로 인해 원래의 단순한 제품은 수많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어렵고 시기적절한 변환이 임박했습니다.

2019년 Baseus는 Era 3.0에 진입하여 다양한 개발 모델을 열기 위해 새로운 제품 라인을 배치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Baseus는 11개의 완전한 제품 라인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하나의 Baseus를 중심으로 [**Baseus Gamo**], [**Baseus Audio**], [**Baseus Lighting**], [**Baseus Automotive**], [**Baseus Home Appliance**]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개발 생산하여 지능형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지속적으로 부응하고 있습니다.

Baseus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면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도 준비 중인 Baseus는, 2011년에 첫 번째 Baseus 플래그십 스토어를 광저우에 오픈하였습니다.

전면 매장 로고부터 인테리어 레이아웃까지 전체적인 스타일은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하며, 고품질 제품, 우수한 제품 디자인 및 우수한 경험으로 Baseus는 소비자들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급성장하는 모멘텀으로 인해 Baseus는 제품을 중국 및 해외시장으로 빠르게 보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Baseus 플래그십 스토어

2020년 8월에 Baseus는 전 세계적으로 18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진출하였습니다.

현재 600개의 글로벌 매장과 400개 이상의 플래그십 매장이 생겨나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매장 및 플래그십을 계속 확장하여, 2022년까지 각각 1000개의 매장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Baseus 

더 다양하고 더 똑똑하고 더 젊게

지금은 Baseus에게 1+C의 시대입니다. 

하나의 Baseus를 중심으로 삼고 여러 범주를 개발하여 다양한 지능형 시나리오에서 소비자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킬 것입니다. 

Baseus 수상 내역

한국에서의 Baseus

스마트폰 액세서리부터 모니터 조명, 자동차용품류까지 다양한 범위로 온라인 오픈마켓과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 한국에서도 접할 수 있으며, 그 품질과 디자인은 이미 구입해서 사용해본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엠피맨 코리아에서 정식 수입판매 파트너로 Baseus Korea 공식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륙의 또 하나의 실수 Baseus를 알아보았습니다.

10년간 차곡차곡 쌓아 올린 Baseus의 경험은 실수가 아닌 노력의 결실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젠 중국 브랜드를 넘어 온라인을 타고 세계 브랜드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많은 국가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니 말이죠.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