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IT 전자
  3. EWA A106PRO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 테스트 (분위기 있는 음악)

EWA A106PRO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 테스트 (분위기 있는 음악)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어제 포스팅으로 올린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사운드 테스트 영상을 공유해보고자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언박싱 영상에 맛보기로 A106PRO를 통한 사운드 가 들리긴 하지만 아쉽더라고요. 

다시, EWA SOUND의 작고 강력한 휴대용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106PRO를 이용하여 스피커를 통해 나오는 사운드를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해 보았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통해 음원을 플레이하여 블루투스 스피커 A106PRO로 출력시켰고, 일반 미러리스 카메라 캐논 EOS M100으로 촬영 녹음하였습니다. 별도의 녹음기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약 3분 정도 분위기 있는 음악을 같이 들어 보시죠~

https://youtu.be/aJYYlG9bfO4

어떠한가요?? 소리를 직접 녹음한 것임에도 둔탁한 소리가 아닌 깨끗하고 맑은 소리로 들리지 않나요??

계란 크기의 스피커에서 바닥면을 통해 울림판 펀치로 소리를 더 울림이 있게 하니 사운드의 깊이가 느껴져 놀랍기만 합니다.

블루투스 5.0으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잡음도 느껴지지 않네요.

크기가 작아서 자리 차지하는 것도 없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이 정도면 집에서 홈카페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고, 방수까지 된다고 하니 캠핑, 트래킹, 낚시.. 어디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EWA A106PRO 스피커에 대한 구매자들 평들을 봐도 소리가 좋다는 내용으로 가득합니다. 평점도 5점 만점에 4.9

제가 직접 구입하고 언박싱 하며 살펴본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2021.05.20 - EWA 미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106 Pro 언박싱

 

EWA 미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106 Pro 언박싱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은 작고 예쁘면서도 강력한 미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를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하여 언박싱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다 보시면

jknara.tistory.com


※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제조사 및 판매자와는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밝힙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